• 공지사항
  • 자주묻는질문(FAQ)
  • 질문답변(Q&A)
  • 인쇄견적의뢰


FAQ 질문응답 내용을 통해 궁금증과 불편사항을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유선상으로 출고일을 정했는데 그시간에 출고되지 않았아요.
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CI / 로고 제작이 완료되면 원본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까?
제품 주문페이지에 표시된 납기일에 출고되지 않았아요.
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종이 재질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주문했는데 확인해 주세요.
보유동판, 목형 보관일
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?
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
제품이 잘 못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이전  1    2    3    4    5    6  다음

주식회사 정문패키지   서울지점: 서울시 중구 충무로7-1 해봉빌딩 303호 ㅣ 경기점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20
대표이사 : 이승권   사업자등록번호 : 201-86-37652  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7-고양덕양구-0043호

COPYRIGHTⓒ 2004-2017 Jungmoon Corp.   ALL RIGHTS RESERVED
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.